알수없음님의 계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6
계란이 부드럽고 달달한 편이라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간도 딱 괜찮았어요
씹을수록 은근 고소한 맛도 느껴졌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편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입맛 없을 때 먹어도 부담 없을 듯했습니다아.!🙂😋
#일반식 #저녁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