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사랑님의 설렁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W사랑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W사랑
리뷰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서울깍두기에서 아들과 저녁으로 설렁탕을 먹었다.
설렁탕도 설렁탕이지만 이곳의 깍두기가 우리 입맛에 너무 잘 맞아서 두 번이나 리필을 해서 먹었다.
싫은 내색없이 깍두기를 담아주셔서 감사했다.
5월달에는 가족의 달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