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흥생농장 반숙계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흥생농장 반숙계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6
오랜만에 반숙 계란을 먹었어요 직접 삶으면 이렇게 맛있게 계란이 삶아지지 않는데 부모님께서 직접 삶아 주신거라서 아주 맛있게 잘 삼킨 것 같아요 그래서 다른 소스나 소금 같은 게 필요가 없더라구요 반숙이라서 그런지 목이 덜 막히는 느낌이고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76kcal
흥생농장반숙계란
4.9(리뷰 16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