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성님의 닭볶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인성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인성
리뷰206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26
오늘 점심으로 닭볶음탕이 나왔다. 먹어보니 맛표현으로는 매콤한 양념이 촉촉하게 배어든 브드러운 닭고기와 포슬포슬하게 잘 익은 감자의 조화가 일품이었다. 은윽한 칼칼함이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에 먹을수록 담백하보 깊은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