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파파님의 백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태민파파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태민파파
리뷰16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와, 이번 백김치 진짜 물건이네요! 한 입 베어 물자마자 입안 가득 퍼지는 아삭한 식감이 예술이에요. 국물은 또 어찌나 시원하고 깔끔한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어서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특히 매운 걸 못 먹는 아이들도 "맛있다"며 밥 한 그릇 뚝딱 비울 만큼 담백해요. 고기 먹을 때 곁들이면 느끼함도 싹 잡아주고, 국수에 말아 먹어도 정말 별미일 것 같아요. 건강하고 개운한 맛이라 온 가족이 믿고 먹기에 이만한 게 없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