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훙님의 냉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훙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훙
리뷰505
조회수 6 작성일자 26.05.26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냉면밀키트를 사욌다. 난 여름에 얼음 동동 띄운 냉면을 참 좋아한다. 새콤하고 시원해서 파김치랑 먹으면 입맛없는 여름에 제일 좋다. 입맛이 없을땐 밥이 잘 안넘어가는데 국수종류를 먹으면 그나마 들어가서 자주 찾게 된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