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574님의 서브웨이 베지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09574님의 서브웨이 베지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574
리뷰2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6
베지샐러드 포장해와서 집에서 바질패스토랑 같이 볶은 닭안심 같이 올려서 먹었습니다
베지샐러드라 아무것도 안들어있고 그냥 서브웨이 야채들 잔뜩 들어가있구 위에는 렌치소스만 뿌렸습니다
엄청 신선하구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양도 많아서 점심저녁 나눠먹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71g)
50kcal
서브웨이베지 샐러드
4.9(리뷰 9개)
·식단기록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