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여우님의 더블유더블유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런던여우님의 더블유더블유 오븐에 구운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런던여우
리뷰5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6
오랜만에 야식으로 구운닭가슴살을 먹었어요
닭가슴살은 단백질이 높아 운동하고 나서 먹어줘도 좋고
간식으로 먹어도 좋다
단백질을 섭취하면 근육에 도움이 되고 배고픔도 오래 느끼지 않아 군것질 하는 습관을 줄일수 있다
한가지만 계속 먹으면 질리니까 다양한 닭가슴살로 근육을 만들어보자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100g)
115kcal
더블유더블유오븐에 구운 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