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5501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5501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5501
리뷰22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6
닭봉김치볶음탕 김치를 먼저넣고 설탕을 뿌려서
20분정도 끓인다 다음은 닭을씻어서 넣고
또20분 끓인뒤에 양념을 넣는다 고추장 고추가루
설탕 후추 마늘 맛술 넣고 뚜껑을 열고 끓인다
조림같이 밥상에 놓고먹는다
매콤하고 달콤하니 맛있어요 김치랑도 찰떡궁합
소주한잔에 한입 흰쌀밥에 한입 지금도 먹고싶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4g)
798kcal
닭볶음탕
4.8(리뷰 19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