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북꼬북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꼬북꼬북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꼬북꼬북
리뷰1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6
올해 첫 냉면을 먹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갈증이 나고 시원한 냉면이 생각나서 친구와 함께 냉면 집에 들어 갔는데요. 슴슴 하면서도 달짝지근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의 궁합이 아주 환상적이었습니다. 보통 비빔국수를 시켜 먹는데, 오늘따라 시원한 국물이 땡기더군요. 이제 여름이 시작 되었는데, 앞으로도 자주 별미로 찾아 먹을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