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연세 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연세 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7
연세두유는 고소한 맛이 진하고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습니다.
두유의 비린 맛이 거의 없어서 깔끔합니다.
아침이나 간식으로 챙겨 먹기 좋은 두유입니다.
휴대하기 편해서 외출할 때도 유용합니다.
맛과 영양 골고루 잡은두유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190ml)
145kcal
연세연세두유 저당 아몬드&잣
4.8(리뷰 16개)
·식단기록3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