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2
잡곡밥입니다.
건강 생각해서 병아리콩, 흑미, 수수 등 여러가지 곡물이랑 섞어서 먹고있어요. 맛은 더 구수해지고 좋은 것 같아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