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7
가족들이랑 외식대신 구워먹으려고 샀어요
고기가 무척 부드럽고 씹을수록 고소한 육즙이 입안 가득 퍼져서 정말 맛있네요. 신선해서 잡내도 전혀 없고 두께감도 적당해서 구워 먹기 딱 좋아요. 질기지 않고 식감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워 온 가족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금 살짝 찍으면 풍미가 너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