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7
닭발은 매콤한 양념이 제대로 배어 있어 한입 먹자마자 중독적인 맛이 느껴졌다. 쫄깃하면서도 탱탱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좋았고, 은은한 불향까지 더해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맵기만 한 것이 아니라 달콤짭짤한 양념 밸런스가 좋아 계속 손이 갔다. 주먹밥이나 계란찜과 함께 먹으면 매운맛이 잘 어울려 더욱 만족스러운 조합이었다. 야식이나 술안주로 특히 잘 어울리는 메뉴였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15kcal
닭발
4.9(리뷰 30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