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3921님의 계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3921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3921
리뷰220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7
오늘은 초밥뷔페에 가서 좋아하는 계란초밥을 먹었어요. 노랗고 도톰한 계란말이가 촉촉한 윤기를 머금은 채 흰쌀밥 위에 얌전하게 얹어진 비주얼이 너무 귀여워요.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계란의 달콤 짭조름한 풍미가 새콤달콤한 밥알과 부드럽게 어우러져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