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982님의 닭볶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90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7
닭볶음탕 만들었어요
매콤하면서 달큰한 양념이예요
닭고기의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과
밥과 비벼 먹기 좋은 국물이 너무 맛있네요
닭을 한번 데치면 깔끔한 맛이 나고
마지막에 대파 넣으면 향이 좋아집니다
당면이나 떡을 추가해도 잘 어울리고 치즈를 올려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