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삶의주인은나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삶의주인은나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삶의주인은나
리뷰475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7
오늘 점심 급식에는 알감자조림이 나왔어요 막상 집에서 하려고 하면 쉽지 않은 반찬이더라고요 급식에서는 정말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지도록 맛있는 그런 모습으로 나왔습니다 일단 겉에서는 달콤하고 풍부한 맛이 나고 안에는 포슬포슬한 감자의 식감이 느껴지더군요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