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호이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야호이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야호이
리뷰12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7
밖에서 식당에 가면 집에서 보통 잘 안 해? 먹는 음식을 주문해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이 뼈의 장국 감자탕이에요. 집에서 해 먹으려면 핏물 빼는 작업부터 해서 삶는 작업까지 너무 오래 걸리는데 식당에서 주문하면 뚝딱 나오고 맛도 좋아서 종종 사먹어요. 국물에 다 먹으면 안 되는데 국물이 맛있어서 밥까지 말아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