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원할머니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7
오늘의 점심은 얼큰한 김치찌개입니다.
돼지고기와 김치 맛이 잘 어우러져 밥도둑으로 뚝딱 먹었네요. 찌개 종류로 인기있는 식당이에요. 소소한 점심이지만 한정식 스타일로 나와요. 반찬도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식으로 매우 맛있어요. 감기기운이였는데 매콤한 찌개를 먹으니 기력이 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75kcal
원할머니김치찌개
4.9(리뷰 191개)
·식단기록3.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