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썸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브리썸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브리썸
리뷰6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7
냉면은 시원한 육수와 쫄깃한 면발이 어우러져 더운 날 특히 생각나는 음식이었어요. 첫맛은 차가운 육수의 시원함이 입안을 확 감싸면서 새콤달콤하고 깔끔한 맛이 느껴졌고, 뒤에는 은은한 감칠맛이 남아 계속 먹게 되는 매력이 있었어요. 면은 일반 면보다 훨씬 쫄깃하고 탱탱해서 씹는 재미가 있었고, 잘 끊기지 않는 특유의 식감이 냉면만의 매력으로 느껴졌어요. 오이와 무절임은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고, 삶은 계란이나 고기는 담백한 맛을 보완해줘 조화가 좋았어요. 물냉면은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강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