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백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7
백김치는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이 매력적인 김치였다. 시원한 국물 맛과 아삭한 배추 식감이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이 살아 있어 계속 손이 갔다. 매운 음식과 함께 먹으면 입안을 개운하게 정리해줘 궁합도 훌륭했다. 차갑게 먹으니 더욱 시원하고 담백하게 느껴졌으며, 고기나 국밥과 곁들여 먹기에도 잘 어울렸다.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맛의 반찬이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