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분홍소시지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7
분홍소세지부침
식당에서 밑받찬으로 분홍소세지 부침을 내주었다.
어릴 때 자주 먹던 음식이라 어른이 되어서 만나면 반가워서 맛있게 먹게된다.
오랜만에 먹으니 신선했다. 찰진 식감으로 혀에 착착 감겼다. 계란이 입혀져 있어서 더 고소하고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많이 먹을 수 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84kcal
분홍소시지부침
4.8(리뷰 56개)
·식단기록28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