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깻잎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7
깻잎전을 에어프라이어에 데웠다. 다시 데우니 겉은 살짝 바삭해지고 안은 부드럽게 살아나 더 맛있어 보였다. 깻잎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고소한 전 맛이 살아나 한입 먹을 때마다 집밥 느낌이 가득했다. 기름지지 않게 데워져 깔끔하게 즐기기 좋았고, 따뜻하게 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