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쉬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쉬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쉬
리뷰126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7
속초에서 이조냉면이라고 혹시 가보셨나요? 속초에 살던 지인이 이조 냉면집이 날씨 끝내준다고 추천했습니다. 원래 냉면보다 맛국수 파인데 이조 냉면은 예외라고 해요ᆢ 보통 냉면 집에는 물냉면과 비빔냉면 따로 나누어서 판매하는데 이곳은 그냥 단순히 이조 냉면만 있고 물냉면은 어린이 냉면이라고 표기되어 있어요. 비빔 냉면처럼 먹다가 냉면 육수 넣어 먹으면 바로 물냉면이 되는 그런 시스템이랄까 냉면에 올려진 가자미회 찐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