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7443님의 누룽지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7443님의 누룽지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7443
리뷰51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8
솥밥을 다 먹고 나서 누룽지탕을 만들어 먹었어요!
겉은 촉촉하게 풀리고 속은 약간의 심지가 남아있는 누룽지 알갱이가 너무 맛있더라고요ㅎㅎ
식사의 마지막에 짭조름한 젓갈이나 겉절이, 장아찌 한 점을 얹어 먹으면 기름진 입안과 속을 개운하고 따뜻하게 해줘서 넘 좋아요~~
#일반식 #점심

1대접(300g)
239kcal
누룽지탕
4.8(리뷰 208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