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베지푸드 비건 오뎅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8
가쓰오부시 육수를 진하게 내어 무와 어묵을 넣고 푹 끓였습니다. 청양고추를 살짝 추가하니 국물 맛이 칼칼해져서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네요. 끓일수록 어묵에서 감칠맛이 우러나와 국물이 점점 깊어집니다. 파를 송송 썰어 마지막에 듬뿍 올리니 색감도 예쁘고 향도 훨씬 깔끔해져서 만족스러워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51kcal
베지푸드비건 오뎅탕
4.8(리뷰 40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