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논두님의 남양 맛있는 우유 GT 딸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논논두님의 남양 맛있는 우유 GT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논논두
리뷰85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2
점심메뉴로 생콩칼국수를 맛있게 먹은후 후식으로 해태에서 생산된 구운고구마과자와 함께 남양유업에서 생산된 맛있는 우유 딸기맛을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ml)
210kcal
남양맛있는 우유 GT 딸기
4.7(리뷰 11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