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기본 반찬으로는 진미채 볶음, 김치 등이 세팅되었어요.
특히 이 진미채 볶음은 그냥 먹어도 진짜 맛있었어요.
너무 달거나 짜지 않고, 딱딱하지 않아 반찬으로 먹어도 좋고 음식 기다리면서 한 입 집어 먹으니까 먹는 재미를 미리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