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종가집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밥 맛 없을 때 그냥 김에다가 밥에다가 이렇게 파김치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예 밥맛이 없던 게 있었을 정도로 다시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특히 김해에다가 같이 써 먹으면 맛있는 이유가 짭짤 한 그 김에 맛 때문에 김치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7kcal
종가집파김치
4.8(리뷰 14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