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백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백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28
항상 김치 생각하면 빨간 김치만 생각했는데 오랜만에 백김치를 사서 먹어 봤어요. 백김치도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그냥 달달 하기도 하고 밥에다가싸 먹어서 정말 맛있고 고기랑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장점이 많은 음식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2kcal
백김치
4.8(리뷰 359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