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노브랜드 감자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노브랜드 감자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8
오늘 된장국을 먹었는데 한입 먹자마자 집밥 느낌 확 나서 괜히 편안해지더라구요ㅋㅋ 된장 맛이 너무 세지 않고 구수하게 올라와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두부랑 야채도 들어가 있어서 국물만 있는 느낌이 아니라 은근 든든했고, 뜨끈하게 먹으니까 속도 편안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데도 계속 숟가락 가는 맛이라 밥 말아서 끝까지 싹 먹었네용.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98kcal
노브랜드감자된장국
4.8(리뷰 4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