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오정님의 설렁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자오정님의 설렁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자오정
리뷰6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설렁탕~~몸에도 좋고 김치도 맛있고. 내가 좋아하는 국수사리도 들어있고. 점심 한끼로 너무 좋은 음식이다~~간만에 밖에서 깔끔한 설렁탕을 먹었다. 고기도 질기지않고 부드러위서 식감과 맛이 좋아 먹기에 부담이 없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24kcal
설렁탕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