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그리니티 깜빠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그리니티 깜빠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점심식사후 디저트 간식으로 먹은 깜빠뉴입니다. 깜빠뉴라는 이름의 빵은 처음 먹어봤어요. 겉은 바삭하고 약간 바게트의 질감과 비슷했어요. 속안의 빵부분은 아주 촉촉하고 부드럽게 찢어져서 겉바속촉의 기본이 되어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451kcal
그리니티깜빠뉴
4.9(리뷰 48개)
·식단기록64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