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4529님의 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4529님의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4529
리뷰1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참치김치찌개를 끓여봤어요
동네에 두부만드는 가게가 새로 오픈했거든요.
시중에서 파는 기업두부보다 좀 투박하고 고소한 두부를 구입해서 반은 부쳐먹고 반은 김치찌개에 넣서 끓였어요.
보글거리고 끓인다음 마지막 단계에 두부를 넣고 마무리했어요
고소한 맛이 확 살아났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김치찌개
4.8(리뷰 940개)
·식단기록4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