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타민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빈타민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빈타민
리뷰5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여행 갔다 돌아오는 길에 냉면 맛집에 들러서 냉면을 먹었는데요. 올해는 꼭 냉면을 먹고 싶었다고 했는데 첫 냉면을 개시 했답니다. 보통 겨자나 식초를 준비해 주시는데, 냉면 집은 그냥 먹어도 도가니 딱 맞고 개를 많이 뿌려 주셔서 그런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