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희원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진희원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진희원
리뷰34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2
아침.반찬으로.코다리조림.나왔습니다.짭조하면.약간달달하니.맛이있더라고요.밥과함께먹으니.넘.맛이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
사진희원
리뷰343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