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8
감자 샐러드는 집에 감자가 있어 샐러드로 만들어봤어요.
오이랑 계란이랑 양파 게맛살을 같이 넣고 소금 후추로 간한다음 마요네즈 듬뿍넣어 조물조물하면 맛있는 감자 샐러드가 완성된답니다.
간도 딱맞고 너무 맛있었어요. 토스트하나 꺼내 토스트로도 해먹는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컵(250g)
358kcal
감자 샐러드
4.8(리뷰 16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