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펄님의 살치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펄님의 살치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펄
리뷰2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8
엄마가 집에 놀러와서 맛있는 걸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저희 집 딸이 소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여 근처에 유명한 정육식당을 가게 되었어요. 그곳에 가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살치살을 골랐답니다. 구워 먹었는데, 입에서 살살 녹았네요. 소고기는 단백질이 듬뿍 들어 있어서 근육 생성에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2kcal
살치살
4.9(리뷰 160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