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비비고 미역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비비고 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8
비비고 미역국은 유투버 사이에서 유명해서 사서 먹어봤어요. 붉닭볶음탕면이랑 같이 많이들 먹던데 저는 단독으로 먹어봤어요.
별 기대 없이 먹어서인지 집에서 끓여먹는 미역국맛이랑 다를게 없는것같아요. 소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바쁜 아침 비비고로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서 먹으면 편할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g)
1kcal
비비고미역국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