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감자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8
국물부터 찐해서 딱 보자마자 해장 생각나는 스타일이었어요. 또 해장과 동시에 술이 땡기는?ㅋㅋㅋ
들깨가루랑 우거지가 많이 들어있어서 구수한 냄새가 확 나더라고요. 등뼈살도 생각보다 부드럽고 꽤 들어있어서 공기밥없이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우거지가 국물을 잔뜩 머금고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