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골만더더님의 김치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골만더더님의 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골만더더
리뷰3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8
강남구 대치동 청담골에서 맛본 김치찌개입니다. 보통 라면을 따로 넣어서 끓이지만, 여기서는 삶은 라면을 포함시켜 나왔습니다. 면발이 퍼지지 않고, 잘 익었습니다. 김치의 고유한 맛과 돼지고기의 약간 느끼한 맛이 적절히 조화되어 추천합니다. 다만, 강남권이라 비용은 12,000원 다소 비쌉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김치찌개
4.8(리뷰 938개)
·식단기록39.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