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GS25 감동란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GS25 감동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28
감동란은 편의점 반숙계란 중에서는 간도 적당하고 촉촉해서 꽤 맛있는 편이었어요. 노른자가 너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게 퍼지는 느낌이라 먹기 편했고, 흰자도 탱탱해서 식감이 괜찮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짭짤한 간이 배어 있어서 따로 소금 안 찍어도 맛이 심심하지 않았고, 간단하게 단백질 챙기기 좋았습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50g)
66kcal
GS25감동란
4.8(리뷰 20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