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님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드님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드님
리뷰31
조회수 4 작성일자 26.05.28
간만에 알탕 먹었어요. 생물 알과 고니라 팍팍함 없이 부드럽고 탱글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동태와 무와 양념장넣고 끓이다가 무가 익었을 쯤 고니와 알 바지락을 넣어주었구요. 마무리로 미나리를 더해주니 향까지 완벽!! 칼칼한 국물먹으니 절로 한잔이 생각나더라구여. 간만에 먹으니 넘 맛났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0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