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엉클앤파파 우삼겹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엉클앤파파 우삼겹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8
우삼겹은 활용도가 아주 높은데요 찌개나 찜 구이나 여러 가지 다른 용도로 먹을 수 있어요. 오늘은 찌개를 끓여 봤어요. 우삼겹을 고춧가루에 볶아요. 볶은 우삼겹에 각종 찌개 재료를 넣고 끓이면 맛있는 우삼겹찌개가 완성된답니다. 고소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4kcal
엉클앤파파우삼겹
5.0(리뷰 40개)
·식단기록19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