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1님의 삼진어묵 어묵바 매운맛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happy1님의 삼진어묵 어묵바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appy1
리뷰11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8
출출한 식사 사이에 먹기 좋고
누구든 간단히 조리하여 먹을
수 있어서 장점이고 거기에 맛까지
좋고 단백질 영양성분도 챙길 수가
있고 쫀득쫀득한 식감으로 맛을 더 더해
맛있는 포만감으로 배를 간단히 채울
수가 있고 칼로리도 낮아서 간식으로 좋네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80g)
90kcal
삼진어묵어묵바 매운맛
4.9(리뷰 25개)
·식단기록9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