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깨찰빵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깨찰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8
한입 베어 물면 껍질 부분에서 느껴지는 경쾌한 바삭함과 동시에, 속에서 떡처럼 쫄깃하고 찰기 있게 늘어나는 식감이 참 인상적입니다. 특히 깨찰빵 특유의 검은깨가 듬뿍 들어간 비주얼은 고소함을 시각적으로도 완벽하게 증명해 줍니다. 씹을수록 검은깨의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면서, 약간의 짭조름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그 맛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조합입니다.
제가 만든 베이킹이지만 잘 만들었어용
#일반식 #야식

1개(50g)
175kcal
깨찰빵
4.9(리뷰 76개)
·식단기록3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