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해물파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해물파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18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8
해물파전은 비 오는 날이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한국인의 식탁에서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최고의 별미입니다. 쪽파의 달큰한 향과 해물의 바다 내음이 기름에 노릇하게 부쳐지며 만들어내는 그 고소한 냄새는, 굽는 과정 자체만으로도 이미 힐링이 되는 기분입니다.
가장 매력적인 포인트는 단연 조화입니다. 밀가루 반죽을 얇게 입혀 부쳐내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파의 식감이 살아나는데, 그 사이사이에 듬뿍 들어간 오징어와 새우가 쫄깃하게 씹히면서 입안을 다채롭게 채워줍니다. 특히 쪽파가 길게 깔린 위에 반죽을 둘러 부치면, 파의 단맛이 은근하게 우러나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감칠맛을 선사합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150g)
240kcal
해물파전
4.8(리뷰 33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