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깻잎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깻잎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오늘 저녁에 집에서 직접 깻잎전을 만들어 보았는데 향긋하고 고소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향긋한 깻잎의 풍미가 너무 좋습니다. 노릇노릇하고 바삭하게 구워진 튀김옷 덕분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 만드는 과정도 재미있었고 온 가족이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423kcal
깻잎전
4.8(리뷰 124개)
·식단기록99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