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새우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새우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새우까스 도시락입니다
평일점심에 주문해서 먹은 음식입니다
밥 샐러드 깍두기 단무지 새우까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알맞게 영양소가 있네요
메인은 새우인데 크고 두꺼워서 탱글탱글
부드러우면서 고소하네요.
튀김옷이 얇게 되어있어서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30kcal
새우까스
4.7(리뷰 53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