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8
오늘 목살구이를 먹었는데 버섯이랑 야채도 같이 구워서 그런지 향부터 되게 고소하게 올라오더라구요ㅋㅋ 목살은 겉은 살짝 바삭하게 익고 안쪽은 육즙이 남아있어서 씹을 때 꽤 만족스러웠어요. 버섯은 기름 머금어서 쫀득하게 씹히고, 야채는 살짝 단맛 올라와서 같이 먹으니까 조합이 좋았습니당. 느끼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담백하게 밸런스 잡혀서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쌈 싸먹으니까 더 완성된 느낌이었네용.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